|
2026-06-24 16:52
조회: 177
추천: 0
투력1.5 데벤이랑 투력1억 보마랑 클탐 비슷하네데벤 투력 상관없이 극포실 사용중이라 쓰레기인건가?
루포실로 바꾸면 쓸만해질지 궁금함
EXP
3,726
(31%)
/ 4,001
|
라떼둘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