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02
조회: 210
추천: 2
어머니가 키우는 개때문에 싸웠는데 누가잘못한건지 봐줘본인 대학생이고 부모님이랑 같이사는데 몇년전에 데려온 포메한마리가 있음
데려오고서 얼마안지나서 입질하기 시작했는데 그냥 자기 기분안좋으면 가까이만 가도 으르렁대고 입질하고 해서 부모님이랑 누나는 물리든 말든 좋아하는데 난 몇번 물린후에 별로 안좋아했었음 대처도 그냥 물면 그냥 소리치거나 벌세우는정도라 거의 5년넘게 입질하는게 방치됐었는데 전에 키우던 믹스견이 한마리 있어서 난 걔만 거의 놀아주고 예뻐했는데 누나가 포메도 좋아해달라고 몇번 말함 어제 그래서 놀아주려고 가까이갔는데 내 손가락을 물고 뜯음 그래서 반사적으로 손에 바람넣어서 소리크게 나도록 등을 때려서 놓게만들었는데 엄마가 그거 보더니 그냥 물게 놔두다가 놓으면 벌을주지 왜 때리냐고 뭐라함 물고 흔드는수준이라 손을 빼거나 하면 더 크게다칠까봐 그럴수도 없었음 내입장은 별로 좋아하지도 않는 개한테 손이 물렸는데 패서라도 떼어놓아야한다는 입장이고 엄마는 그래도 때리는건 안된다는입장인데 뭐가 맞는거같음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