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린 2판 타임아웃하고 다음판 2분30초 남기고 깼다가 찐모가니 30초남기고 깸...
딱히 다르게한거 없는거같은데 어지럽다 어지러워..
내가 뭘 잘못한지 게임하면서 감을 못잡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