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46
조회: 139
추천: 0
제로는 진짜 감이안오네메이린 2판 타임아웃하고 다음판 2분30초 남기고 깼다가 찐모가니 30초남기고 깸...
딱히 다르게한거 없는거같은데 어지럽다 어지러워.. 내가 뭘 잘못한지 게임하면서 감을 못잡겠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