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명 보장 22둘둘이면 슈챌 찍겠지 헤헤 하고
열심히 했는데 1.7억 찍어야한다는거 보고 벽 느껴지네...

노해방에 노블없이 일단 4만5천까진 왔는데
지금 슈챌 따려면 아케인,에테 18 레에 5줄 둘둘은
해야하는 느낌이던데.. 무보엠은 말할것도 없고

그냥 포기하고 얌전히 미라클전에만 해방하는 느낌으로
나중에 챌린저나 따는 느낌으로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