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00
조회: 414
추천: 0
슈챌 생각보다 쥰내 돈 나가는구나여명 보장 22둘둘이면 슈챌 찍겠지 헤헤 하고
열심히 했는데 1.7억 찍어야한다는거 보고 벽 느껴지네... 노해방에 노블없이 일단 4만5천까진 왔는데 지금 슈챌 따려면 아케인,에테 18 레에 5줄 둘둘은 해야하는 느낌이던데.. 무보엠은 말할것도 없고 그냥 포기하고 얌전히 미라클전에만 해방하는 느낌으로 나중에 챌린저나 따는 느낌으로 해야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