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는
무보엠 5줄 레레 기준
방어구는 에테 17 + 아케인 18
여기에 칠흑 5셋 (미트라 고근 몽벨 커포 마도서)
+ 여명 18 3셋

이런 식으로 짠다면
칠흑 996+에디 두줄 17성은 굳이일까요.
966or 996 사와서 17성 잠재 바를 것 같은데

레전 27%+ 안가면 효율 많이 떨어질까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