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950점 넘으면 싸이부기 드린다고 했는데 넘었습니다.
댓글 달아주셨던 두 분 이 글에 댓글 혹은 쪽지 보내주시면 싸이부기 드립니다.

이번 주 안에 연락이 닿지 않을 시, 이 글 추천하시고 저랑 주사위가 같은 한 분께는 싸이부기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