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05
조회: 179
추천: 0
혹시 메이플 끌 시간 없어서 핸즈 몬파 못 한 사람 나밖에 없겠지..?밤에는 리조트 90시간 태우느라 못 껐고
낮에는 일하면서 재획 가능해서 재획 돌리느라 못 껐고.. 담주꺼는 할 수 있을 거 같은데 이번 주 2시간은 날렸네ㅜ 지금도 사냥중..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