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TObGux92n2s
다시보니까 3페 시작자마자 포톤장전했으면 오버로드 모드에 포톤 먹일수있는데 까먹었네... 어차피 데미지 10퍼정도라 별의미없을것같긴하지만
개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