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15
조회: 165
추천: 0
님들 제 호영 뭐가 문제임?![]() ![]() ![]() ![]() 검마 연모로 1페이지에서 6차 극딜을 한번 써봤는데 이정도면 6차 극딜에 어센트 1~2번이면 1페가 끝날 것 같은데 딜이 이상하다 싶을정도로 부족해요 ㅠ 입장하자 마자 오른쪽으로 살짝가서 몽유도원으로 두마리 겹치게 한다음에 극딜 시퀀스 >> 미생강변 >> 오리진 >> 토금파금 극딜 하다가 그여축 20초 정도 남았을때 괴력난신 막타 이렇게 하고 있는데 뭐가 잘못 된 걸까요 ㅠ 제가 혹시 뭐 빼먹은게 있거나 알고 있는 극딜이 잘못된 걸 까요? ㅠㅠ
EXP
1,676
(38%)
/ 1,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띠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