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27
조회: 7,943
추천: 33
챌2 아띠길드 이유 없는 추방![]() ![]() ![]() 일요일에 집안 어르신 장례식으로 인해 30시간 내 접속이 힘들 것 같아 집안사정으로 인해 화요일부터 접속이 가능하다는 쪽지를 길마와 부길마에게 남겼음. 화요일 새벽에 시간이 남아 노트북으로 퀵패스하러 접속했는데 월요일에 길드에서 추방된 것을 확인함. 부길마가 접속 중이길래 귓말로 추방사유를 물었으나, 길마가 강퇴한 거라 본인은 모른다는 답변을 받음. 챌섭 오픈한 날에 가입했고 첫날에 기보, 플래그, 수로 다 쳤고 수로컷은 2주차에 공지한다고 했었음.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