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42
조회: 1,247
추천: 0
미트라 살수있으면 사는게좋긴함보통 부위들 골드큐브가 블랙큐브랑 기댓값이2배정도 차이나는데
무기랑 엠블은 1.2배정도차이라 효율이좋고 엠블은 블큐보다 골드큐브가 공공공(마마마) 확률이더높음 보조는 무기대비 기댓값2배라 잡옵 ㅈㄴ많아서 사먹는게 베스트고 무기는대적자 큐브를 뿌리니 그거나 골큐쓰는거임 대충 해방하면 이적자는 잡으니 주6개씩은 걍골드큐브가 들어오는데 이걸맛있게 쓸수있음 근데보조를 유닉이나 레에같이 싼거쓰면서 미트라사는건 효율이 안나올듯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