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은 보통 극딜 준극 오파츠 시퀀스 3개 쓰잖아요
근데 극딜이랑 준극에도 오파츠가 있는데 왜 오파츠 시퀀스 퀵슬롯에 쿨타임이 표시되지않고 사용할 수 있다고 나올까요?

아 그리고 쿨뚝3초기준으로 준극이나 극딜 몇초 남았을때 미리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