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무기에 지르는게 맞나..?
엠블 보조 사먹어서 건들꺼없고 하트도 27퍼 떠서 마찬가지고 해방무기는 레잠먹이고 블큐 대적자큐브만 쓰고
골큐는 이벤링 전용큐브로 드메 옵 안뜨면 추가로 쓰려하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