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15
조회: 177
추천: 0
코인샵 골드큐브 아껴야함?해방무기에 지르는게 맞나..?
엠블 보조 사먹어서 건들꺼없고 하트도 27퍼 떠서 마찬가지고 해방무기는 레잠먹이고 블큐 대적자큐브만 쓰고 골큐는 이벤링 전용큐브로 드메 옵 안뜨면 추가로 쓰려하는디
EXP
1,268
(34%)
/ 1,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치사토] ray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잉트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