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불호쪽에 가깝긴 한데
퇴근 후 1소재라도 돌리는게 루틴이기도 하고
자동사냥 정식도입되면
주간보스날 아니면 아예 접속을 안할 것 같음
이게 요즘 메타면 난 적응 못하겠다
정떨어질것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