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22
조회: 167
추천: 0
님들 자동사냥 어떻게 생각함?난 불호쪽에 가깝긴 한데
퇴근 후 1소재라도 돌리는게 루틴이기도 하고 자동사냥 정식도입되면 주간보스날 아니면 아예 접속을 안할 것 같음 이게 요즘 메타면 난 적응 못하겠다 정떨어질것같어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치사토] ray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