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길마하면서 우월감 느끼는 히키코모리 ㅂㅅ들이 이유없이 막구 추방시키니 보스돌때 노블 못 썼어 답이 없어짐 길드없애고 챌섭한정으로 노블45포 고정시켜주는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