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03
조회: 173
추천: 0
아니 하드윌 130퍼 나오는데 왜케 빡빡한거야3페 진입 6분이고
2페 각각 2극딜해야 뒤지네 ㅋㅋ 윈브 두개 키우는데 본캐는 137퍼로 씹 널널하게 줘팼는데 부캐 윈브는 왜케 비응신이야 5차 코강을 덜 해줘서 이런건가;; 말도안되게 약한데
EXP
5,922
(80%)
/ 6,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리버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