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하스뎀윌+노말검밑솔은 슬렁슬렁 잡은거고
아버풀리고 노블받으면 메이린 + 하드검밑솔 돌려야 하는데..
에던까지 해야된다 생각하니까 그냥 겁나 피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