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10
조회: 8,920
추천: 24
이런 맛이였구나![]() 간섭 노룩샷도 못하지만 오늘이 유챔 마지막 기회 같길래 칼로스 도전 해보기로 함 ![]() 엄청난 좌절감 이게 내 얘기일 줄이야 나는 이런 일 없을 줄 알았는데 이후로 계속 박으면서 2% 4% 7% 등등 남기다가 ![]() 5초 남기고 드디어 클리어 성공!!! 남들한텐 쉬운 배율이이지만 오래 걸렸어도 깨니까 기분 좋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치사토] ray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