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19
조회: 117
추천: 0
뉴비 해방질문점요해방일정 계산기 두들겨봤는데 제가 두들겨 본게맞는지가 궁금해서요
@요약@ 이번주 노말진힐라를 잡든 하드진힐라를 잡든 검마2인으로 간다고 하면 해방은 3주차에 가능??? 해방일정 계산기 두들겨봤는데 2.1주후에 해방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혹시 제가 이해한게맞을까요? ![]()
EXP
618
(18%)
/ 7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치사토] ray

정말놀랍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