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 128퍼를 못깸
진짜 손 존나 화딱지나네
시팔
렌  캡틴 배율 더 낮게도 잡아는데
이시팔거는 템 스펙업해줘도
내손이 병신이라서 못해먹겠어

가호 20회 도핑값만 10억 꼴아박았네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