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41
조회: 170
추천: 0
제로 환산은 다르게 봐야됨?챌섭 제로키우는데 하데미 200퍼 뜨는데
아무리치고 쉐레캔슬 이런거 다배워왔는데 연모로 도핑 다받고도 20분 넘을라하고 이거 내가 제로를 못하는거임? 근데 아무리 못해도 200퍼인데 꽉가는게 말이안되는데 아직도 못깸 ㅅㅂ 참고로 친구는 렌키우고 하데미 그냥 썰어버림 난 투력 1600만딱컷인데 이러고있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