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44
조회: 127
추천: 0
유잠에잠 어따쓰지블랙보조 VS 페어리하트 VS 분자벨
지르려는 이유 블랙보조 - 지금 보조가격이 거품터져서 대충 공15% 에디공6% 뽑아서 쓸까 생각중 페어리하트 - 그냥 제일 만만한놈이라 분자벨 - 장신구 27~30% 둘둘하는데 분자벨골클벨에 굳이 30% 뽑아주기 싫어서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치사토] ray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