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51
조회: 124
추천: 0
왜 같은 직업 영상이 아니라 부캐 할때마다 빨간약 먹는 기분이지원래 성능이 아니라 제로가 좋아서 키운거라
남들보다 딜 못뽑는건 와 잘한다 하고 마는데 숙여서 피하기 움직여서 피하기 이런 별것도 아닌거에서 제로 하면 안되나 싶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