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성능이 아니라 제로가 좋아서 키운거라
남들보다 딜 못뽑는건 와 잘한다 하고 마는데

숙여서 피하기 움직여서 피하기 이런 별것도 아닌거에서 
제로 하면 안되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