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52
조회: 99
추천: 0
하버캐 윈브vs팬텀 추천좀해주라요둘다 고쿨감직업이지만 스킬사용감이 맘에들고 구조도 맘에들어서 시작할려함
챌섭에서 시작할거고 라이트하게 5~6만정도만 갈거임!!!!! 평딜치중도 좋지만 극딜도 좋아해서 반반느낌나는걸 골랐어 조작감 부드러운거 선호하고 타격감좋은거 좋아해 쓸떼없이 손가는거 싫어하니깐 추천해주삼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