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강화해야 하드메이린 잡히는 정도만 투자한 사람들은 꼼짝없이 8월 중순까지 붙잡히는거네..

템포 빠르게 가도록 하더니 출석으로 강화를 막아놓네..
챌패스도 주5레벨로 출석으로 막아놓더니..

그냥 템 안 사고 8월에 리프하는 분들 버리고 가는 템이나 줍줍해서 천천히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