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3:22
조회: 191
추천: 0
근데 헥사 스탯은 잘뜨고 안뜨고가 뭐야?먼가 하나라도 10이 찍히면 좋은건가
아니면 10이 찍힌 위치가 중요한건가 초기화는 엄두도 안나서 안하겠다만.. 사실 사람들 스샷 올릴때마다 머가 좋은건지는 잘 모르겠어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