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가 하나라도 10이 찍히면 좋은건가
아니면 10이 찍힌 위치가 중요한건가
초기화는 엄두도 안나서 안하겠다만..


사실 사람들 스샷 올릴때마다 머가 좋은건지는 잘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