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 렌 하다가 메이플은 이제 좀 적응했으니까 

제로로 챌섭 하고있는데용 

제로 후딜이 그란디스에서 미세컨트롤 하기 힘들정도로 불편하다고해서 제로에 벌써 600억 투자했는데ㅠㅠ

그란디스보스 어느정도로 빡썐가요 제로로??

더크스 170퍼로하다가도 데카아웃하고 2트로 깬 똥손입니다 하듄켈은 160퍼인데 데카아웃 4번하고 노말로잡았어요 그정도로 똥손입니다

 제로 그란디스보스 후기좀알려주세요 렌으로는 익스우 노흉깢 ㅣ잡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