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2때 쌍레42퍼 똥블쳐만들고 후회해서 이번엔 완작 미트라를 샀음

그런데 내가 왜 미트라를 샀지? 가만히 생각해보니까 다음날 5칠흑되어있고

5칠흑까지 했는데 슈챌안하기 아깝지않나? 하면서 

에테18 상하모견, 아케인18 장신망, 쌍레5줄 아케인무기까지 와바박 껴버림

경험치BM 포함해서 일주일만에 1200~1300억 털렸음

절대로 미트라 사면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