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로 템세팅해서 보스를 더 높은거 볼지
드메템 맞춰서 사냥할지 고민중인데 
어떤걸 더 추천하시나요?

만약 드메템을 맞춰야 한다면
미라클타임까지 존버 할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