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는 저번주 코인샵에서 레전잠재사서 발라줬는데

이번주 연합코인 4000개로 또 레전 잠재 사서 3개째에 바르고 끼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이벤링 큐브사서 있는 2개 드랍 맞추거나 21퍼? 인가 노리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