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36
조회: 2,752
추천: 3
메이플 복귀 15분만에 탈메 선언![]() ![]() ![]() 생각해보면 내가 접은이유도 메이플 계속하면 도박중독마냥 돈질러서였음 20만원이 여기선 큰돈은 아니지만 나한텐 좀 큰돈이고 그걸 너무 쉽게 써버림 ㅅㅂ 그래도 겜 다시 다운 받았으니 진짜 딱 제네페스만 사고 노현질해야지
EXP
39,742
(24%)
/ 42,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이순] 지듣노



본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