듄켈은 왜 니턴내턴없고 계속 오레노턴인데 왜 너만계속 검기날리고 스나이핑날리고 사슬날리고 랄지염병인데 나는언제공격하는데
진힐라 이미친년은 지가 레테야뭐야 뭘이렇게소환하는데 하다못해 소환한거잡아서 소환수들그로기되있으면 최소한데미지는안들어오게해야하는거아니냐 맵에독방구에소환수그로기두마리에스우에데미안에아주그냥랄지가났다

근데너네 나한테따였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