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보약 빠져가지구

혹시 싶어서 연모쳐봤는데 

1페 5% 부족하던디요

저 ㄹㅇ ㅈ된거 같은디 어캄요

데티카칼 깰라구 평소 쌀먹하던 보스칭호까지 샀었는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