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제네패스 지를려고 하다가 네이버 페이 연동 보고 오? 하고 그냥 네이버로도 로그인 할 수 있는거구나 라고 생각해서 네이버로 바꿔버렸어요 6개월뒤에 다시 넥슨ID로 돌아올 수 있는건가요 ???? 제발료....... 진지해요......... 슬퍼요 지금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