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렌 오늘 레전드 억까당했음

왼쪽 구석 엎드려서 정오 구석 돌진 유도해놓고 레이저빠진거 확인하고 극딜넣을라는데

구석 단추부터 1자로 나열돼서 깔림

> 하도많이봐서 그러려니 하고 의지쓰고 극딜박음

또 나옴 에르다 의지 썼음, 스케일링 왼쪽 구석 나옴
(서 있으면 맞는자리) > 윗점 / 윗썰트, 블링크해서 피함

근데 잠시 뒤 또

8각 레이저, 단추, 왼쪽 구석 스케일링 겹침 > 아 ㅈ같네 진짜하고 위 어썰트 갈기고 블링크 쿨이라 극딜 버프 있는데 어센트 쓰긴 아까워서 최대한 덜맞으려고 피하다 바인드 걸림

스케일링 연속으로 나오는거 무적기없어서
(섀도어로 함) 윗 어썰트 블링크로 피했는데 또 나와서 처맞아서 바인드 걸리는거 보고 석이 나감

여명 정상화 이후 여명이 오히려 딜하기가 더 쉽다

정오 정상화가 더 필요합니다 창섭이형

정상화 패치 이후 여명이 훨 쉬워요 진짜 정오 개가튼거 대각레이저(스케일링) 왼쪽구석 연속뜨는게 ㅈ같아요

짤은 순간 캡처못해서 비슷한거로 대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