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3:37
조회: 172
추천: 0
검마 초행 몇인팟?배율 110퍼 나오는데
몇명으로 가면 적당히 누우면서 클 가능할까요? 아니면 솔플 가능할랑가요? 썬데이 샤타면 스펙업 조금 더 가능하긴 함 공략 보고 연습하고 있긴 한데 이번주로 솔플은 힘들거 같아서리요 + 1페는 입장 극딜컷(극딜 다 넣기 전에 끝남) 2페는 뛰어 댕기면서 쫄딜로 하니까 대충 13-14분 남았을때 컷(데카 ㅈㄴ 까임) 3페는 아직 공략 안봄
EXP
6,696
(12%)
/ 7,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붕스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