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 110퍼 나오는데
몇명으로 가면 적당히 누우면서 클 가능할까요?
아니면 솔플 가능할랑가요?
썬데이 샤타면 스펙업 조금 더 가능하긴 함
공략 보고 연습하고 있긴 한데 이번주로 솔플은 힘들거 같아서리요

+ 1페는 입장 극딜컷(극딜 다 넣기 전에 끝남)
 2페는 뛰어 댕기면서 쫄딜로 하니까 대충 13-14분 남았을때 컷(데카 ㅈㄴ 까임)
 3페는 아직 공략 안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