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3:52
조회: 247
추천: 0
레테 칭호 얻을려다 종일 시간 낭비 했네 x발본섭엔 캐릭 하나 없어서 방무 딸려서 얼티 돈 날리고 못 잡고
챌섭에서 다시 만들어서 141까지 키워서 딸농 할려니 이벤링 레잠 사서 연합 코인이 없네 그냥 개 거지같다 하...블큐 33개 쓰고 2줄도 못 뽑고 그냥 메생 최고의 ㅈ같은 하루네
EXP
31,583
(69%)
/ 32,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일명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