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여명도 극한으로 깍아야 뭔가 깨질거같네...

환산 배율 140퍼인데 왜케 딜이 안나오네 흠
배율 140퍼면 13분컷이라는건데 진짜 너무 느리네

진짜 엔버 체급 너무 안좋다..
어떻게 6분이 차이가 나냐 ㅠ...

아델 렌에 비해서 업드리는 반응이 너무 느려서 
딜로스를 내던 , 세렌평타 딜을 해야하기도 하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