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15
조회: 127
추천: 0
길드 만들고 싶은데 매주 이벤트 열면 사람들이 좋아하나?다조 1개씩 모아서 로또처럼 주마다 마블룰렛을 돌리는 거임
아니면 샤타포스 때 골클벨과 일정 금액을 줘서 가장 많이 스타포스 달은 사람에게 상금이나 상품을 주는 거도 좋고 해보고 싶은 게 많은데 문제가 될까봐 고민이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