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조 1개씩 모아서 로또처럼 주마다 마블룰렛을 돌리는 거임
아니면 샤타포스 때 골클벨과 일정 금액을 줘서 가장 많이 스타포스 달은 사람에게 상금이나 상품을 주는 거도 좋고

해보고 싶은 게 많은데 문제가 될까봐 고민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