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39
조회: 413
추천: 0
근데 275 279 이런레벨 왜 존재하는거임??![]() 비욘드 지정 까먹어서 261찍었으면 그대로 미지정 상태로 262찍고 262에 지정하면 되잖아 왜 261에 지정해서 261>262 쉬운 260 초반대 레벨업 한번만 하면 되는걸 279>280 어려운 270 후반대 레벨업 하는거임? 먼가 이유가 있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