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지정 까먹어서 261찍었으면

그대로 미지정 상태로 262찍고 262에 지정하면 되잖아

왜 261에 지정해서

261>262 쉬운 260 초반대 레벨업 한번만 하면 되는걸

279>280 어려운 270 후반대 레벨업 하는거임?

먼가 이유가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