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49
조회: 196
추천: 0
형들 엠블렘 윗잠은 직작하지마 직작하는거아니야구라안치고
공공공도 아니야 공공방 심지어 이탈도아니야 방공공 40 9 9 띄우는데 500억태우고 부캐 마마방 띄우는데 아즈모스 명장의큐브 30개 때부터 돌렸는데 아직도안뜸 진짜 구라아님 보조무기는 해도되는데 엠블렘 윗잠은 진짜 절 대 직작하지마 못믿겠으면 큐브시뮬레이션돌려봐 확률 말도 안된다 직작하는순간 멘탈 갈린다 기억해 엠블렘 윗잠 직작 절대금지
EXP
828
(28%)
/ 9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이순] 지듣노
아이스스크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