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4:05
조회: 750
추천: 0
님들 검마 솔플 3900이면 할수있음??분명 지난주에 진힐라 130퍼 배율로 못깨서 노맣로잡았었는데(이때는 포스딸렸음
뭐 템따로 맞추지도않고 2업만 더해서 지금 278인데 지금 진힐라 240퍼 배율에 검마가 갑자기 2렙업만더하면 133퍼배율되는데 이거 잡을수있을까요? 아니면 뭔가 환산주스탯에서 제가뭘 실수했을까요 추가스펙에 2업만 넣었는데
EXP
646
(46%)
/ 7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말놀랍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