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블에 쳐박지 말고 돈있으면 미트라 사서 레잠 바르라길래 바르고 골큐 다쓰고 블큐 30개쓴 옵션인데 망캐임? 아님 메평임?
나는 왜 공공도 안주고 이탈도 안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