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하고 시간 남거나 여력 되면 2소재 정도 해줄지 에던,몬파,일퀘만 해서 천천히 할 지 고민이네

후자쪽에 좀 더 끌리는 게 어차피 아버 사냥코인에 막히니까 딱 사냥 코인 얻을 정도로
주에 1소재만 하면 부담 없을 거 같은데 헥사 계속 올려주려면 사냥을 하긴 해야되는데
챌섭 사냥이 맛이 뒤지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