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획 보스 같은거 하려면

빨리 종료임박에 맘에드는거 있으면 승부봐야 하는데

처음보다 계속 오르고 메포는 없고 ㅠ


일단 뭐 적당한 거 걸어두고

재획하러가면

상회입찰 돼있고

으 빡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