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2:02
조회: 609
추천: 1
챌섭듀블 이거 배율 +20퍼는 해야 잡히는데 정상임?머지 친구 레테랑 환산차이 거의 안나는데 클탐 차이가 너무 심각한 수준인데?
레테가 ㅈㄴ쎈건지 듀블이 ㅈㄴ 약한건지 심지어 실수 한번도 안했는데도 데카1남고 기믹 실수한 레테한테 2~3분 차이로 따여버리네 안녕하세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