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력 2800만 사파이어 찍은 뉴비입니다.
제네패스랑 챌섭패스만 사서 하는 중인데 이번에 받은 레잠을 하나는 무기에 써야한다고 들어서 
나머지 하나를 그럼 보조 아니면 하트에 바를 생각인데 보조에 박고 사파 보상으로 받은 유잠을 하트에 박고 쓰는게 좋을까요? 고민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