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다먹고 9시쯤부터 시작해서 간단하게 전달하고 투표만 할거라더니 아직까지 토론중임
시스템이 잘못됐다 ㅡ 인원이 부족하다 ㅡ 옛날엔 안이랬다 ㅡ 일이 왜캐 많아졌냐 ㅡ 시스템이 잘못됐다
몇시간째 도돌이표임 죽겠다